BIP39

해외배팅 중국-태국 합작 핵융합 실험 장치가 태국에서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해외배팅 중국-태국 합작 핵융합 실험 장치가 태국에서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해외배팅

당사 신문, 태국 Nakhon Nayok, 7월 25일 태국 최초의 토카막 실험 장치 TT&-1의 출시 행사가 25일 태국 중부 Nakhon Nayok에서 개최되어 중국-태국 협력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핵융합실험장치가 공식적으로 가동을 시작했습니다.

중국과학원 허페이 물리과학연구소 플라즈마물리연구소가 태국 원자력기술연구소에 제출한 이 장치는 올해 1월 태국에 도착해 5월부터 시험운전을 시작했다.

태국 원자력 기술 연구소 소장인 Thavachai는 인터뷰에서 태국 최초의 토카막 실험 장치의 작동이 태국의 핵융합 응용 분야 발전을 촉진하고 해당 분야의 구축 및 개발을 촉진했다고 말했습니다. 엔지니어링 기술 연구 및 개발, 인재 교육 및 기타 측면은 태국이 ASEAN 지역에서 토카막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과학 연구 개발 센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중국과학원 플라즈마 물리학 연구소 소장 송윤타오(Song Yuntao)는 중국은 핵융합 응용 분야 연구에서 항상 개방적이고 우호적인 태도를 유지해 왔으며 다음 국가의 과학자들과 협력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태국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가 인류의 청정에너지 꿈을 추구합니다.

태국의 시린돈 공주와 Han Zhiqiang 태국 주재 중국 대사가 행사에 참석하여 기기 출시를 목격했습니다.

https://bcngrafx.com/aofiurswmk/781.html

QQ咨询

Q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