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P39

배팅게임 AI 강화 나이트 비전 기술로 어둠 속에서도 두려움 없이 자율주행 가능

배팅게임 AI 강화 나이트 비전 기술로 어둠 속에서도 두려움 없이 자율주행 가능

배팅게임배팅게임배팅게임배팅게임

새로운 기술은 이전 형태의 열화상보다 더욱 선명하고 질감이 풍부한 야간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이미지 출처: Zubin· Jacob et al./"Nature"

야간 투시경 카메라로 캡처한 열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단색이고 거칠며 다소 흐릿합니다. 26일 발표된 네이처(Nature) 매거진에 따르면 퍼듀대학교와 로스앨러모스 국립연구소 연구진은 인공지능(AI)을 훈련시켜 온도, 에너지 특성, 물리적 질감을 판단하는 열 보조 탐지 및 거리 측정(HADAR) 시스템을 개발했다. 열화상 이미지의 각 픽셀은 낮에 기존 카메라로 캡처한 이미지만큼 선명한 이미지를 생성하여 자율주행차가 모든 실외 조건에서 더욱 안전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AI를 훈련시키기 위해 연구원들은 전자기 스펙트럼에 걸쳐 에너지 방출을 표시하는 정교한 열화상 카메라와 이미징 센서를 사용하여 밤에 야외에서 데이터를 캡처했습니다. 또한 추가적인 AI 교육을 위해 야외 환경에 대한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만들었습니다.

연구원들은 HADAR가 기존 야간 투시 기술에만 의존하는 것보다 10배 더 높은 정확도로 물체를 감지하고 해당 물체까지의 거리를 추정하는 방법을 학습했다고 말합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적외선을 사용하여 낮과 같은 선명도로 야간 장면을 재구성합니다.

그러나 HADAR는 실시간 데이터 수집, 동적 흐림 및 비용 문제와 같은 실제 응용 분야에서 여전히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부피가 크고 값비싼 카메라와 영상 장비는 더 적은 양과 더 낮은 비용으로 제조되어야 합니다. 데이터를 수집하고 처리하는 과정은 여전히 ​​약 1분배팅게임, 이상적으로는 몇 밀리초 내에 완료됩니다. 이 방법을 통해서만 무인 자동차가 운전 중에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bcngrafx.com/tswdxvkl/766.html

QQ咨询

Q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