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P39

벳 시티 자전거를 타고 싶지만 더워지는 것이 두렵나요? 타이저우 헬로(Taizhou Hello) 모페드 시트에는 '시원한 쿠션'이 있다

벳 시티 자전거를 타고 싶지만 더워지는 것이 두렵나요? 타이저우 헬로(Taizhou Hello) 모페드 시트에는 '시원한 쿠션'이 있다

벳 시티

뜨거운 태양으로 인해 길가의 꽃과 식물은 더위로 ​​인해 약간 약해졌고, 도로 위의 보행자는 두 걸음도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뜨거워졌습니다. 더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하기 위해 많은 시민들이 공유 모페드를 선택하지만, 뜨거운 태양에 구워진 시트 쿠션은 일부 사람들을 거부합니다.

최근 이러한 귀찮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Hello Riding은 타이저우의 공용 모페드에 “cool Seat”를 설치하여 좌석을 시원하게 하고 시민들에게 더욱 편안한 여름 여행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벳 시티

벳 시티

이 “멋진 시트 쿠션&rdquo은 실제로 흰색 표면이 있는 맞춤형 카시트 커버인 것으로 이해됩니다. 특수 소재로 제작된 PU코팅으로 차량 매트의 온도를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습니다.“손으로 테스트해본 결과, 이 차량 커버가 장착된 카시트의 체온은 일반 차량보다 몇도 정도 낮았습니다. 카시트에 앉거나 자전거를 타는 것이 훨씬 더 편안합니다. 시민 ”푸씨는 이 냉각 아티팩트가 매우 배려되었으며 라이딩 경험이 즉시 많이 향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1,000명의 Hello 모페드가 이 “자외선 보호복”을 착용했으며 주로 도심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더운 날씨에 시민들의 긴급 이동을 보장하는 핫스팟입니다. 7월 26일 아침벳 시티, 안녕하세요 모페드 파견 운전사 예 마스터는 하이링구 칭녠남로의 비자동차 주차 프레임에 '시원한 좌석 쿠션'이 설치된 차량을 깔끔하게 배치하고 고개를 숙여 땀을 닦았습니다. 목에 두른 수건은 잠시 후 젖어 물이 뚝뚝 떨어졌다.

여름이 시작되면서 체온이 많이 올랐네요. 매일 물을 많이 마셔야 합니다. . ”Master Wang이 말했습니다. 무척 더워도 오토바이 정비 작업이 막연할 수가 없습니다. 그는 매일 휴대폰 배경에 있는 빅데이터 시스템 프롬프트와 직장 커뮤니티의 수동 지침에 의존하여 핵심 지역의 핫스팟에 충분한 차량이 있는지 확인하고 적시에 차량 정지를 처리하여 수요를 충족시킵니다. 시민의 자전거 요구 사항.

Taizhou의 지도에 따라 시민의 고온 여행 작업과 야외 근로자의 열사병 예방 및 냉각 작업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시 행정국, 헬로 라이딩 타이저우의 모든 헬로 모페드 운영 및 유지 보수 인력에게 대용량 물병, 자외선 차단 아이스 슬리브, 선햇 등 고온 수당과 열사병 예방 및 냉각 재료를 제공했습니다. 더운 날씨에 열사병 예방 및 냉방 조치를 취하여 국민의 생명 안전과 건강을 보장합니다.

 “고온에서 작업하는 것은 매우 힘든 작업이므로 실외 작업자는 작업 시간을 합리적으로 조정하고 태양 노출을 줄이며 제때에 물을 보충해야 합니다. ”타이저우시 도시 관리국 담당자는 모든 시민이 예의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문명화된 방식으로 운전하고벳 시티, 무작위 주차를 자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상기시켰습니다. 존경과 사랑의 고온 근로자에게 최고입니다.

https://bcngrafx.com/tswdxvkl/769.html

QQ咨询

Q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