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례배팅 우리나라 지능형 커넥티드카 표준체계는 2025년 완성된다
비례배팅
우리나라의 지능형 커넥티드 차량 개발의 새로운 단계의 새로운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산업정보기술부와 국가표준화청은 최근 공동으로 '교통수단 구축 지침'을 개정하여 발표했습니다. 국가자동차인터넷산업표준체계(지능형 커넥티드 차량)(2023년판)" 》.
이 고시는 1단계인 2025년까지 시스템이 운전 보조와 자율 주행의 공통 기능을 지원할 수 있는 지능형 커넥티드 차량 표준 시스템을 구성할 것을 제안합니다. 통합 운전 보조, 핵심 자율주행 시스템, 기본 연결 기능 및 운영 체제, 고성능 컴퓨팅 칩 및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등의 표준을 포괄하고, 기능 안전을 통해 실행되는 지능형 커넥티드 카와 관련된 100개 이상의 표준을 제정 및 개정합니다. 안전, 네트워크 안전 및 데이터 보안과 같은 보안 표준은 지능형 커넥티드 차량 기술, 산업 개발 및 정부 관리의 표준화 요구를 충족합니다.
두 번째 단계에서는 2030년까지 자전거 지능과 네트워크 역량 강화의 조화로운 개발을 지원할 수 있는 지능형 커넥티드 차량 표준 시스템이 완전히 형성될 것입니다. 지능형 커넥티드카 관련 140개 이상의 표준을 제정·개정하고, 주행보조, 자율주행, 커넥티드 기능 결합 등 풀-시나리오 적용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구현효과 평가 및 동적 개선 메커니즘을 구축하고, 안전보장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구축·개선한다. , 하드웨어 및 데이터 자원 지원 시스템, 자율 주행과 같은 핵심 영역에서 국제 표준 및 규정의 조정이 고급 수준에 도달했으며 지능형 연결 차량을 핵심 캐리어 및 애플리케이션 캐리어로 사용하여 “car의 조화로운 개발을 주도했습니다. -road-cloud” 혁신적인 통합 추진, 도메인 간 협업 및 국내 및 국제 조정을 달성합니다.
다음 단계에서 산업정보기술부는 지능형 커넥티드 차량 표준 시스템 구축을 더욱 촉진하고 국가 자동차 표준위원회 지능형 커넥티드 차량 하위 표준 위원회(SAC/TC114)를 지속적으로 지도할 예정입니다. /SC34) 및 관련 부서에서는 기능 안전, 네트워크 보안, 운영 체제 등 핵심 분야의 표준 개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국제 표준 및 규정의 조정 및 제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홍보를 촉진했습니다. 핵심 표준을 구현하고 신에너지 차량, 정보통신, 지능형 교통, 스마트 도시의 통합 개발을 가속화하여 표준 지침을 통해 우리나라 지능형 커넥티드 자동차 산업의 고품질 발전을 촉진합니다.
이는 '국가자동차산업인터넷표준체계구축지침'의 제2부로서, '국가자동차산업인터넷구축지침'의 계승인 것으로 이해된다. 표준 시스템(지능형 커넥티드 차량)(2018년판)' 확장 및 개선은 표준 시스템 구축의 1단계에 대한 객관적인 요약과 내부 검토를 거쳐 형성된 보다 완전한 프레임워크, 보다 포괄적인 내용, 보다 명확한 논리를 갖춘 표준입니다. 지능형 커넥티드 자동차 산업의 새로운 요구와 동향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을 통해 시스템 구축 가이드는 지능형 커넥티드 자동차 산업의 고품질 발전을 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지능형 커넥티드 카는 환경 인식, 지능적인 의사 결정 및 자동 제어, 외부 정보와의 상호 작용, 심지어는 협업 제어 기능을 갖춘 자동차입니다. 이는 자동차의 고품질 개발을 촉진하는 데 중요합니다. 차량 인터넷 산업과 세계 경제 엔진의 지속적인 성장을 촉진합니다. '국가자동차인터넷산업표준체계(지능형 커넥티드카) 구축을 위한 지침(2018년판)'이 발표된 이후 우리나라는 지능형 커넥티드카 표준체계 구축 1단계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으며, 운전 지원 및 하위 수준 자동화를 지원하는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운전을 위한 지능형 커넥티드 카 표준 시스템은 시스템 계획의 완성도와 표준 시스템 구축 지침의 번역 측면에서 국제 최고 수준입니다. 또한 UN, 국제표준화기구(ISO) 및 기타 관련 기관의 참고 문서로 등재되어 글로벌 자동차 회사의 전략적 레이아웃 및 제품 기획에 중요한 지침이 되었습니다.
https://bcngrafx.com/tswdxvkl/771.html